타이밍이 모든 것: 노화 팁과 요령

2020. 7. 20. 16:26카테고리 없음


타이밍이 모든 것: 노화 팁과 요령



노화를 피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만큼 노화의 징후를 보이지 않는다.


가능한 한 젊음을 느끼고 싶다면 이 조언들을 따르라.




너 자신을 숫자로 재지 말고, 그 대신 내용으로 재라.


당신은 의사들이 당신의 나이와 다른 많은 것들에 대해 걱정하도록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다.


나이, 몸무게, 외모로 사는 것은 중요한 사건과 기회를 놓치게 할 수 있다.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은 젊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과일, 야채, 섬유질, 통곡물이 가득하고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적은지 확인하십시오.


이 다이어트는 필요한 모든 영양분에 의해 당신의 몸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것이다.




필요한 운동량은 나이에 따라 증가한다.


나이가 들수록 몸이 튼튼해지기 위해서는 더 많은 운동이 필요할 것이다.


평일에는 30분 정도 걸으시오.


일주일에 두 번 강도 훈련을 하라.


여러분의 몸은 건강하게 지낼 것이고, 노화와 관련된 수많은 다른 문제들을 피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누구나 나이를 먹는다.


노화의 효과는 예전처럼 자신을 돌보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


지역 요양원, 생활 보조 시설 및 은퇴 지역사회를 조사하여 귀하에게 적합한 장소를 찾으십시오.


이것이 모든 사람의 첫 번째 선택은 아니지만, 이것이 진정으로 최선의 선택일 때가 있다.


보살피고 경험이 많은 의료 전문가들은 집안일과 유지보수를 도울 수 있는데, 그렇지 않으면 혼자 계속 해야 한다면 방치될 수도 있다.




인생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때때로 자신을 즐기는 것을 기억하는 일이다.


자녀와 함께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나이가 들면서 목표와 벤치마크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퇴직금 계정 목표를 달성하는 것과 같은 이정표를 달성할 수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자녀들에게 했던 것과 같은 만족감을 얻게 될 것이다.




나이가 들면 눈에 신경을 쓰고 싶은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눈이 약간 나빠지긴 하지만 정기적인 검진은 질병으로 인한 시력 저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정 기간 바깥에 있어야 할 경우에는 예방 조치를 취하고 극도의 햇빛이나 극한 추위를 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


햇볕이 쨍쨍 내리쬐거나 추울 때 장시간 외출하는 것은 피부에 좋지 않다.


이러한 온도 극단은 조기 노화나 피부암까지 초래할 수 있다.




설탕을 너무 많이 먹으면 틀림없이 수명이 단축될 것이다.


설탕은 당신의 수명을 감소시키는 원인이 된다.


설탕과 수명의 감소 사이의 이러한 연관성은 연구되었고 명확하게 증명되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인생에서 이 단계를 달성했으니, 당신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관여할 수 있는 더 많은 자유와 지식을 갖게 되었다.


매일 즐거운 것들을 찾아라.


그리고 삶이 당신에게 던지는 어떤 것에서든 최대한 활용하라.




간단히 말하면, 여러분은 빨간 고기를 적게 먹고 더 많은 생선을 먹음으로써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다.


붉은 고기 소비는 동맥과 심장병을 막아버리는 것과 관련이 있다.


물고기는 정반대의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더 나은 삶을 더 오래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러분은 붉은 고기가 들어 있는 음식을 덜 먹고, 그것들을 물고기로 대체하는 것을 원할지도 모른다.




충분한 양의 물로 매일 수분을 공급하라.


노인들은 빨리 탈수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매일 8~10잔의 물을 마시도록 한다.




넘어지지 않도록 해.


많은 노인들이 다치고 때로는 넘어져서 죽기도 한다.


30분, 매주 3번 걷는 것은 당신의 신체와 정신의 건강을 유지하는 동시에 균형을 유지시켜준다.


보충제를 먹고 충분한 칼슘과 비타민 D를 섭취하고 뼈의 약화와 싸우기 위해 웨이트 트레이닝을 시도하라.




우리가 제공한 충고를 읽으면 노화의 진행을 지연시킬 수 있는 적절한 지식으로 무장할 수 있다.


행운을 빌고 젊음을 유지하라!